영어 명언

Time is what we want most, but what we use worst.

William Penn

시간은 우리가 가장 원하는 것이지만, 가장 사용을 못하는 것이다

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
 

시간의 중요성에 대한 이야기는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지루하기도 합니다. 삶이 즐겁지만 때론 지루하게 느껴지는 것처럼 말이죠.

하지만 시간이 중요하지 않다고 이야기 한다면, 삶 자체에 대한 거부일지 모릅니다. 우리의 삶은 결국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런 시간 안에서 성공, 실패, 행복, 불행 등을 느끼며 살기 때문입니다.

"시간은 우리가 가장 원하는 것이지만 가장 사용을 못하는 것이다"

영어회화 학습을 효율적으로 하는 사람은 시간 관리를 잘하는 사람입니다. 영어회화 학습에서 성공한 사람들을 보면 시간 관리 능력에서 탁월함을 보이며 거기에 개인의 노력이 합쳐져 원하는 성과를 이룩해낸 것입니다. 이러한 시간관리 능력과 노력을 영어회화가 아닌 다른 분야에 투자했더라도 이들은 성공을 거둘 수 있었을 것입니다.

영어회화 학습을 위한 시간관리 방법은 개인마다 여러 가지로 생각해 볼 수 있는데 한 두 가지만 잘 실천을 해도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효과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는 바탕이 됩니다.

현재 우리 자신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생각해보는 것은 영어회화 학습을 성공의 길로 안내할 뿐만 아니라 우리 인생을 알차게 살 수 있는 가능성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