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잉글리쉬는?

Abundant information, yet limited resources!

주어진 기회와 제한 요소를 잘 활용하는 것이 성공의 길입니다. 코리안잉글리쉬는 무한 정보의 홍수 속에 영어학습자에게 꼭 필요한 "성과지향적", "발전지향적" 학습을 안내합니다.

영어학습에서 '함께'가 필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코리안잉글리쉬와 함께 하는 영어학습은 보다 빨리 목표 달성을 도울 것입니다.
iphone6-flex-1.jpg

Join us now!

이북(E-book) 무료 다운로드, 동기부여 이메일, 할인쿠폰 등을 제공 받으세요!
Since
2012년 9월 오픈, 10년 이상 영어학습자들에게 학습과정과 학습팁을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For what
For whom

English learning shouldn't be your sole purpose.
Make English learning meaningful in your life.

많은 투자를 요구하는 영어학습은 신중히 고려되어야 하고, 적정 수준까지 습득되어 유용한 도구로 사용되어야 합니다.
발전하는 삶에서 유용한 도구로 활용되는 영어, 이것이 영어학습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Learn English with KoreanEnglish!

Take the first and right step to learning English most effectively!
ke-macbook-angled_03-min.png
코리안잉글리쉬는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학습 방법 제안, 문제점 해결 방법, 동기부여 등을 하는 사이트입니다. 300여 개의 글을 통해 영어학습 과정의 길을 성공으로 이끄시기 바랍니다.
E25 영어 말하기 훈련 과정은 한국 학습자들이 꼭 습득해야 하는 영어식 사고 방식과 문장 구조를 훈련하는 온라인 과정입니다. 약 2개월의 과정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말하기 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초급, 중급) » E25.kr 바로가기
말하기 실력 향상을 위한 글쓰기 프로그램인 잉글리쉬펌프는 빠른 영어문장 구성능력과 표현력을 훈련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주어진 시간 안에 질문에 답하는 방식을 통해 영어 사용에 꼭 필요한 순발력과 문장 구성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EnglishPump.com 바로가기

코리안잉글리쉬 이용법

1. 영어학습 이해

다양한 포스트를 통해 영어학습 과정을 이해하세요.

2. 학습방법 제공

영어학습 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고 꾸준히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학습방법과 팁을 배우세요.

3. 동기부여

지속적인 동기부여는 성공의 핵심 요소입니다. 코리안잉글리쉬 컨텐츠와 이메일을 통해 학습 열정을 유지하세요!

4. 서비스 이용

더 빠른 실력 향상을 위해 코리안잉글리쉬 학습과정을 이용하세요. (학습과정 소개)

대니얼의 제안

바쁜 일상에서 헛되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모아 영어학습에 투자하는 것. 그것은 여러분 인생에서 가장 가치있는 선택이자 거짓없는 노력의 과정이 될 것입니다. 코리안잉글리쉬와 그 과정을 성공으로 이끄세요!

코리안잉글리쉬 이메일 회신

코리안잉글리쉬 이메일은 일방통행의 이메일이 아닌 함께 공감하고 실천하기 위한 이메일입니다. 그동안 회신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휴 안내

제휴 업무, 파트너쉽, 영어교육 관련 프로젝트 공동 진행, 영어교육 기업 컨설팅이 필요하다면 코리안잉글리쉬로 연락주세요. 영어 학습자와 귀사, 그리고 코리안잉글리쉬에 도움되는 방향이라면 언제나 문은 열려있습니다. (contact@koreanenglish.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