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명언

Nothing is impossible, the word itself says 'I'm possible'!

Audrey Hepbur

불가능(Impossible)이라는 단어는 I'm possible 이다

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
 

우리는 어려서부터 수천, 수만번의 "안된다", "하지마라" 와 같은 충고를 들으며 성장해 왔습니다. 어려서는 선과 악을 구분하는 능력이 미흡해 그런 교육을 통해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을 배우며 성인이 되었습니다.

성인이 되서는 훨씬 많은 상황들이 주어지게 됩니다.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구분이 안될 때도 많으며, 때로는 자신에 의해, 때로는 남에 의해 무언가 하려는 용기를 잃기도 하고 그로 인해 좌절하기도 합니다.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할 때, 누군가가 그에 대한 가능성을 정확히 이야기 해주면 큰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조언과 제안을 해줄수는 있겠지만, 안타깝게도 정확한 가능성을 제시해 줄 수 있는 사람은 찾기가 힘들어 보입니다.

분명한건, 위대한 업적을 남긴 사람들은 가능성의 크기보다 가능하다라는 자체를 보고 앞으로 정진했다는 것입니다. 눈에 보이는 가능성보다 노력과 실패를 통해 얻는 경험과 삶의 지식은 그것이 무엇이든 성취할 수 있는 큰 가능성을 제시할 것입니다.

영어회화를 학습한다는 것이 때로는 깜깜한 터널로 향하는 기분이 들 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열심히 노력하여 앞으로 전진하려는 용기와 자신감은 머지 않은 미래에 밝은 빛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