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명언

Believe in yourself! Have faith in your abilities! Without a humble but reasonable confidence in your own powers you cannot be successful or happy.

Norman Vincent Peale

자신을 믿고 자신의 능력을 신뢰하라

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
 

자신을 믿고 자신의 능력을 신뢰하라. 자신의 능력속에 겸허하지만 적절한 자신감이 없다면 성공하거나 행복해지기 힘들다.

우리는 살면서 크고 작은 소용돌이를 만나게 됩니다. 소용돌이는 우리에게 질문을 던지고 해결할 것을 요구합니다. 안타깝게도 주어진 질문에 모두 완벽히 대답할 수 있는 신적인 존재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럴 수 있다고 믿는 자체만으로도 허망한 꿈일 것입니다.

대신 우리에게는 자신감이라는 무기를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 무기는 소용돌이를 만날 때마다 적절히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주고 실패를 하더라도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용기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무기를 과하게 사용을 할 때는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결국 자신에게도 피해를 주게 됩니다. 자신감이라는 무기를 적절한 사용법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지만 습득했을 경우에는 희망, 용기, 열정과 같은 다른 혜택이 함께 주어지게 됩니다.

영어회화 학습에 대해 우리가 갖고 있는 자신감은 어떤가요?
부족한가요? 과한가요?

적절한 자신감은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