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명언

The best way to make your dreams come true is to wake up.

Paul Valery

꿈을 실현시키는 최선의 방법은 꿈에서 깨어나는 것이다

사용자 평가: 4 / 5

별 활성별 활성별 활성별 활성별 비활성
 

꿈을 갖는다는 것은 자체만으로도 행복한 일입니다. 희망과 기대감으로 사는 하루는 좀 더 행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더 큰 행복과 열정을 느낄 때는 꿈을 실현하려고 노력할 때 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작든 크든 마음 속에 꿈을 갖고 있습니다. 꿈을 꾸는 것은 어떤 고통도 따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꿈을 이루려고 할 때는 많은 고통과 노력이 수반되어야 합니다.

또 고통이 없는 꿈속에서 깨어나야 비로소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현실 세계로 되돌아 오게 됩니다. 현실은 꿈속보다는 힘들고 고달프지만 우리가 내딛는 한걸음은 꿈의 실현을 위해 나가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영어회화 학습을 통해 어떤 것을 이루고 싶은가요? 어떤 꿈이 현실화되기를 기다리나요?

'영어회화를 잘해서, 멋진 직장에 들어가 나의 능력을 발휘하고 싶다', '영어회화를 잘해서 외국에서 살고 싶다', '영어회화를 잘해서 더 폭넓은 삶을 살고 싶다' 등등.

이런 꿈을 꾸는 것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꿈을 실현시키는 길은 때로는 지루하기도 하고 때로는 힘들기도 한 과정입니다. 하지만 이런 힘든 길을 지나왔을 때는 꿈이 주는 커다란 행복'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꿈을 꾸고 있나요? 꿈의 실현을 위해 한발 한발 다가가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