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명언

Nothing great in the world was ever accomplished without passion.

G. W. F. Hegel

열정 없이 위대한 일은 성취될 수 없다

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
 

우리는 "누구나 원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세상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일을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원하고 목표한 바를 이룩하지 못하는 데에는 수백 가지의 이유와 변명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일을 이룩한 사람들에게는 몇 가지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한가지는 그들이 갖고 있는 "열정"입니다. "열정"은 힘든 과정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주고, 어려운 순간을 헤쳐나갈 수 있는 지혜를 주며,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는 끈기를 줍니다.

위대한 일의 후면에는 큰 고통과 역경이 따르게 됩니다. "열정"이 이 고통과 역경에 대항해 싸울 수 있게 해주는 무기 역할을 하게 됩니다.

"열정"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생기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우리 스스로의 마음속에서 우러나게 됩니다. "열정"이 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다만 "열정"을 가질 수 있는,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일을 아직 찾지 못한 사람이 많을 뿐입니다.

우리에게 영어회화 향상을 위한 충분한 "열정"이 있다면 그 길은 눈에 보이지 않는 상상의 길이 아니라 우리의 목표로 향하는 현실적인 길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