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명언

As to methods there may be a million and then some, but principles are few. The man who grasps principles can successfully select his own methods. The man who tries methods, ignoring principles, is sure to have trouble.

Ralph Waldo Emerson

방법을 이야기하자면 셀 수 없이 많지만, 원칙은 몇가지 되지 않는다.

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
 

방법을 이야기하자면 셀 수 없이 많지만, 원칙은 몇가지 되지 않는다. 원칙을 고수하려는 사람은 성공적으로 자신만의 방법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원칙을 무시하고 방법만을 시도하는 사람은 분명 문제점을 갖게 된다.

영어회화 학습에서 원칙은 무엇일까요?

"열정을 통한 꾸준한 학습"

열정은 동기부여를 의미하며 꾸준함은 오랜 기간에 걸친 노력입니다.
그리고 이 두 가지를 앞에서 이끌어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목표입니다.

영어회화 학습 원칙을 이해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어려운 것은 수시로 그 원칙을 되새기고, 원칙을 바탕으로 실행에 옮기는 것입니다.

원칙을 바탕으로 실행에 옮길 때는 다양한 영어회화 학습 방법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칙을 무시한채 한, 두가지 방법의 마력을 믿는다면 어느 순간 영어회화 학습에서 길을 잃게 됩니다.

원칙의 바탕 아래 실행 방법을 선택하고 실행하면서 원칙을 되새겨 보는 과정을 거친다면, 영어회화 학습의 길에서 방향 표시판이 하나씩 보이게 될 것입니다. 바로 성공으로 향하는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