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발음 학습

올바른 길로 안내하는 질문들

올바른 길로 안내하는 질문들

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
 

여러분은 질문을 묻는 것이 질문에 대답하는 것보다 중요하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나요?

질문에 답하는 것은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삶에서 자신에게 던져진 질문에 답하기 위해 노력할 때 우리는 성장하고 번창하게 됩니다.

그것이 언제이든 각 질문을 해결하겠다고 선택하기 전에 여러분은 그 질문이 여러분의 시간과 에너지를 쏟을 만큼 충분히 가치있다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소중한 자산의 일부를 낭비할지도 모릅니다.

훌륭한 질문들을 떠올리거나 훌륭한 질문들을 선택하는 것이 왜 그들에게 답하는 것보다 중요한지 이해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인생에서 부딪치는 수 많은 질문들, 즉 그런 수 많은 도전에 무작정 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큰 성과를 가져올 수 있는 중요한 질문을 선택하고 그에 대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택"과 "집중"이라는 중요한 두 단계에서 올바른 "선택"은 제대로 된 "집중"을 이끌어 낼 수 있고 "집중"이 헛되지 않게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영어학습을 진행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단순히 "영어를 어떻게 잘하지?" 라는 질문은 누구나 할 수 있는, 큰 의미가 없는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이것보다는 더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며 액션을 부추길 수 있는 그런 질문이 영어학습을 의미있는 인생의 도전으로 만들게 됩니다.

대니얼의 이메일 전체 내용을 통해 다시 한번 "질문의 중요성"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PDF 다운로드 (로그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