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추천 사이트

기초부터 고급 영어회화까지 무료사이트 TalkEnglish

기초부터 고급 영어회화까지 무료사이트 TalkEnglish

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
 

TalkEnglish는 영어회화의 기초 문장에서부터 비즈니스 문장, 청취, 기초 발음 등을 익힐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TalkEnglish는 기본적으로 여러 카테고리별로 영어문장을 제공하고 그 문장을 클릭하면 음성이 나오게 됩니다. 이미지가 없는 것이 약간 지루하게도 느껴질 수 있겠지만, 심플한 디자인은 오히려 학습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TalkEnglish 는 영어회화의 말하기와 청취(리스닝)에 초점을 맞춘 사이트여서 영어회화의 초보나 중급, 고급에 이르기까지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초보 학습자인 경우에는 새로운 문장을 익히는데 유익하고 중급이나 고급 학습자는 유창함을 늘릴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적지 않은 양의 영어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모두 학습하기 위해서는 많은 학습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TalkEnglish의 컨텐츠는 웹사이트 상에서 바로 듣고 익힐 수가 있으며, mp3로 학습자료를 다운로드 하고 싶은 학습자는 약 20 달러 정도를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bg talkenglish10212

다른 학습 교재로 학습할 때와 마찬가지로 TalkEnglish 로 학습을 할 때는 한번에 많은 문장을 습득하려고 하기 보다는 적절한 양의 문장을 꾸준히 학습(복습과 함께)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됩니다. TalkEnglish에서 제공하는 학습 자료 양이 적지 않으므로 TalkEnglish에만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자신이 우선적으로 필요로 하는 주제부터 학습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