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명언

Don't complain about your society. There is a key to the world. When you see the world, you can make your society better. The key is English.

Daniel Kim

사회를 멋지게 바꿀 수 있는 열쇠는 영어다.

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
 

당신이 속한 사회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세상으로 향하는 열쇠가 있다. 세상을 볼 때, 당신은 당신의 사회를 더 멋지게 만들 수 있다. 그 열쇠는 영어다.

한번이라도 불평하지 않고 사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불평이 불평으로 끝난다면 우리 사회는 더 이상 발전이 없을 것입니다. 힘들고 만족스럽지 못한 상황에서 밝은 미래를 보고 꿈꾸는 사람들이 있기에, 우리 사회는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무한한 지식과 지혜를 얻을 수 있는 길은 이미 열렸습니다.

세상의 보물함 속에 들어있는 그런 지식과 지혜를 얻기 위해서는 영어라는 열쇠가 필요합니다. 보물함 속에서 더 큰 개인의 행복을 찾을 수 있고, 사회를 발전시킬 가능성을 찾을 수 있으며, 나아가 세상을 바꿀 잠재력도 갖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보물함 속을 자세히 보지 못하기 때문에 그 열쇠의 가치를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비싼 값(열정, 노력, 시간등)을 지불하는 만큼 자신이 찾게 될 보물함은 더 많은 보물을 담고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