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명언

Anyone can be successful, but not everyone will be successful.

누구나 성공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성공하지는 않는다.

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봐도 세상 모든 사람이 행복했던 시기는 없었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성공하는 시기도 없었습니다. 이것이 세상이 돌아가는 기본 원리일 것입니다.

더 행복한 사람이 있다면 분명 덜 행복한 사람이 있고, 더 성공하는 사람이 있다면 덜 성공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영어회화 학습에서도 이 세상의 기본 원리는 그대로 적용이 됩니다.

이론적으로는 모든 사람이 영어회화 학습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는 몇 안 되는 사람만이 소정의 목표를 이루고 더 큰 목표를 향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정책적 영향을 바탕으로 예전보다 훨씬 나은 영어교육 환경이 우리 앞에 높여져 있습니다. 지금의 아이들은 우리보다 훨씬 영어를 잘하게 될 것이며, 보다 적극적으로 글로벌 환경에 적응해 살게 될 것입니다. 어찌보면 영어외에 다른 사회적 이슈가 그들 앞에 놓일지도 모릅니다.

우리, 성인에게 영어회화 학습의 의미를 궁극적으로 본다면,

첫번째는 글로벌 세상과의 소통이 될 것이고, 두번째는 글로벌 세상에서의 경쟁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세상에서의 성공은 보다 치열한 경쟁을 헤쳐야 하지만 보다 짜릿한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세상 모든 사람의 머리속에 "성공"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성공"이라는 단어를 자신의 삶 속에 반영하지는 못합니다.

한국의 모든 영어회화 학습자들이 영어 실력을 통한 삶의 성공을 생각하지만, 모든 학습자들이 그렇게 하지는 못합니다.

여러분은 이런 불편한 진실을 극복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