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추천 사이트

British Council English Learning

영국문화, 영국식영어 학습을 위한 최고의 무료영어회화 사이트 BritishCouncil.org

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별 비활성
 

영국문화원(The British Council)은 전세계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국문화를 소개하고, 아울러 영어, 예술, 교육 등 영국이 갖고 있는 값진 자산을 공유하는 일을 합니다. 영국문화원에 대한 소개 및 관련 정보는 www.britishcouncil.org 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 올려진 자료를 읽어보는 것만으로도 영어 읽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잠깐! 본 내용은 다음 학습자에게 더욱 도움됩니다. icon bicon c


영국문화원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하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영어교육입니다. 전세계 수 십여 국가에 위치한 영국문화원에서는 영어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체계적으로 잘 짜여진 커리큘럼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오프라인 영어교육 커리큘럼과 함께 영국문화원 홈페이지에서는 무료 영어회화 학습 섹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www.britishcouncil.org 에서 들어갈 수 있는데, 바로 가는 웹페이지 주소는 learnenglish.britishcouncil.org/en/ 입니다.

별도의 웹사이트라고 볼 수 있는 이 영국문화원 영어학습 사이트에서는 양질의 교육 컨텐츠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듣기, 문법, 읽기, 게임, IELTS(아이엘츠) 정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갖고 있습니다. 학습 자료는 비디오, 오디오, 팟캐스트, 앱스(Apps) 등으로 제공되며 스크립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학습 컨텐츠의 이해를 돕기 위한 테스트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유료 서비스 같은 무료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의 주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Listen & Watch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음성으로 듣거나, 비디오로 보면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 Grammar & Vocabulary : 문법에 대한 설명 및 테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Fun & Games : 게임을 하는 형식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 Business & Work : 음성자료, 비디오를 통해 비즈니스에 관련된 영어회화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 IELTS : IELTS 에 관련된 정보와 팁을 제공합니다.
  • Community : 커뮤니티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English for the games : 2012년 런던 올림픽을 배경으로 올림픽과 관련된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합니다.

listen watch

Listen & Watch 화면에서는 음성 및 비디오 자료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주제로 학습자가 더 재미를 느끼며 학습할 수 있습니다.

listen watch 00000

learnenglish.britishcouncil.org 에서 제공되는 비디오 학습 자료는 화질이 좋아 모니터 전체 화면으로 봐도 전혀 손색이 없으며 몰입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listen watch 00001

위와 같이 학습내용 관련 퀴즈를 통해 이해와 학습을 돕습니다.

grammar main

Grammar(문법)을 학습할 수 있는 페이지로 다양한 문법 정보를 분류해 놓고 있습니다.

grammar test

문법과 관련된 테스트를 통해 문법 지식을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fun game

Fun & Games 페이지에서는 간단한 게임과 함께 영어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work

Business & Work 에서는 실제 비즈니스 상황에서 벌어질 수 있는 일들을 바탕으로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는 상당히 많은 분량의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구조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직접 방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이 사이트를 통해 영국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주제 및 기능을 이용해 보다 흥미로운 영어회화 학습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아무리 훌륭한 무료 영어회화 사이트라도 보고, 듣고, 읽고, 소리내어 따라하는 학습 노력이 없다면 큰 의미를 갖진 못할 것입니다.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