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kip to Menu
  2. Skip to Content
  3. Skip to Footer

대니얼의 동기부여 이메일

코리안잉글리쉬 이메일은 대니얼이 1주일에 한번씩 코리안잉글리쉬 회원분들께 전해 드리는 메시지입니다.

영어공부 경험, 방법, 실수담 등이 담겨 있으며 그 이상으로 중요할 수 있는 "동기부여"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영어 공부에 투자해도 그 시간을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학습 방법과 마음가짐이 중요한 이유이고요.

그 전에 많은 시간을 영어 공부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스스로의 목표 설정과 지속적인 동기부여가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영어공부와 관련된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일상에서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습니다.


대니얼이 전하는 메시지를 통해 "영어공부"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고, 아울러 보다 나은 삶을 위한 궤도에 올라가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후 대니얼의 동기부여 이메일 받기 »

 

대니얼의 이메일에 대한 회신들 . . . 

감사합니다.
때에 따라, 잊지 않고, 영어학습에 자극이 되고 동기부여가 되는 메일들을 보내주시니 감사합니다.
확실히, 다니엘 님에게 컨설팅 받은 영어학습 방법은 저에게 많은 동기부여가 됩니다.
무엇보다, 속도가 아닌 방향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에, 올바른 방향으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겨서 기분 좋습니다.
주위에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해줬습니다.
그러나 제가 변화되고 기쁨이 따를때, 더 의미있는 추천이 되겠지요?

Today your question is very impressive to me.
Especially, I want to remember the following sentence!!
"Your answers to the questions can be the rules you can play your life by"
Thanks for your mail. see you later!!

- jws****

안녕하세요 ? Daniel씨
보내주시는 메일 고맙게 잘 받아보고있습니다
늘 고맙고 더욱 분발하셔서 좋은 Korean English 가 되길 바랍니다
Best Regards,

Melbourn

- kim********

안녕하세요. Daniel, A life explorer!

Daniel님께서 영어 학습 과정을 통해 얻은 삶의 통찰력에 99% 동의 합니다.

또한 그 글의 진실성이 느껴집니다.

저는 학회참가로 이번주 홍콩에 다녀 왔습니다. 영어 발표도 했구요.

정말 아쉬운 것은 이게 모국어라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텐데 그것들이 영어 학습을 지속하게 하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하루에 2시간씩 영어 학습하자는 결심을 다시 했습니다. 주변에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많아서 (거의 대부분 초등학교 시절 1, 2년 살다 온 경우입니다) 그들과 비교하면 저는 하루를 22시간밖에 못사는 꼴이 됩니다. (그 사람들은 별도로 영어 학습을 하지 않아도 되니 24시간을 산다고 가정하면)

참 억울하지요~ 그나마 life explorer님이 영어학습을 통해 얻은 삶의 통찰력을 얻는 다는 것에 만족해야 겠습니다.
외국어 학습의 최종 지점이 모국어 능력의 80%라고 가정할 때 언제 그 지점에 도달할지.. 아직 모르지만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에 대해 Daniel님이 전에 글로 쓰셨듯 시간 관리의 중요성을 저또한 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저는 스마트폰 오락은 여전히 합니다.... ㅎㅎ)

저는 life explorer이면서 동시에 climber입니다. 꼭 출세 이런 뜻이 아니라 더 좋은게 무엇이 있을까를 고민하고 더 높이 날고 싶은..

언제나 좋은 감사드린다고 전하기 위해 메일을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 bba****

안녕하세요 선생님 매번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메일의 글을 보며 항상 반성하고 새로운 다짐을 하면서 이제서야 처음으로 답장을 쓰게 되었네요.. 저는 영어를 참 좋아하고 즐깁니다. 평생 공부할 생각을 가지고 있고 그 또한 즐기고 행복합니다. 제가 지금 21살 대학교 2학년 서비스 관련학과에 재학중인데 전문대인지라 졸업반입니다. 다음학기는 휴학을 결정하여 1년동안 영어를 정말 집중해서 공부하려 합니다. 선생님의 사이트의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하여 제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 보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sisl*****

다니엘 김 선생님께

선생님께서 보내주시는 메일의 내용은 제게 아직 다소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는 포기하지 않고 공부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 보내주신 앞의 메일에 있던 글귀처럼 2017년도에는 '그때 그랬어야 했는데..' 라는 후회 섞인 말이 나오지 않게 노력하겠습니다.

그런면에서 선생님의 메일은 저 스스로를 나태해지지 않게 해주는 좋은 당근이고 채찍 같습니다.

선생님의 수고와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 pri******

한결같이 성실한 모습으로 새로운 소식 압뎃해 주심을 늘 감사드립니다.
생각해보면 선생님의 얘기들이 늘 마음깊이 공감가고 고개가 끄덕여지는 이유는 아마도 경험에서 우러나는 얘기들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도 외국 생활 10년에 영어 공부는겨우 3년차..
여기- 전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지만 토론토나 미국 등도 마찬가지일 겁니다. -는 한국 커뮤니티가 커서 그 안에서만 생활한다면 크게 어려움은 없는 곳이니까요.
이제 겨우 귀가 트이고 캐네디언 친구들과 의사소통이 되니까 말을 정확하게 하고 싶은 욕심이 나더군요. 어느 순간 공과금 고지서나 책을 사전없이 읽고 있는 제 모습과, 전화로 스스럼없이 수다를 떨고 있는 저의 모습에 뿌듯함과 서투름을 채우고 샆은 욕삼을 더 느끼죠.
그동안 다니엘님의 격려가 큰 힘이 되었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저물어가는 이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 m-d**** 

선생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렇게 답장드리는 것 같습니다....^^
늘 이렇게 좋고 유익한 내용으로 기분좋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번씩... 공부하는것에 대한 목표가 커다란 부담감으로 느껴지고....
하기싫을때가 요즘은 자주 있는듯하여... 게으름에 대한 반성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나름 한다고 하는데도... 한번씩 스스로에 대한 실망을 할때면.....
한동안은 헤어나오지 못하고 좌절하기도 하는데...
늘 이렇게 용기를 주셔서....
제 자신이 어떻게 ... 어떤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어떤방식으로 하면.. 좀더 발전할수 있는지...
참으로 커다란 과제였는데...
이렇게 명확하게 방향을 제시해 주시고... 조언도 아낌없이 주셔서..
저는 참... 도움이 많이 됩니다...

공부하기 싫다가도.. 선생님 멜.. 받음.... 다시 하고싶은 열정이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올 한해도 선생님.. 수고 마니 하셨습니다....^^
즐거은 성탄 맞이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마니 보내세요...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도 조심하세요.....모닥불

- hilt******

현재 새벽3시입니다. 매번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어 눈꺼풀 깜박이면서 몇자 써봅니다.

자세하게 쓰면 이야기가 너무 길어질 것 같습니다....잠깐만 단..몇줄이라도 매번 좋은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남기고 싶습니다. 매번 (보내주신글) 보면서 어쩜 이렇게 통찰력있는 글을 쓰실까 하고 감동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가장 만나보고 싶은 분이십니다. 데니얼킴님 오늘 하루도 승리하십시요.

- kja*****

메일 보내주셔서 잘 보았으며 감사합니다.

3차원 영어학습 5가지 방법을 소개 해주셔서

아~ 또 새로운 영어 공부 방법인가! 회의반 호기심반으로 읽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부담스런 추가 작업이라는 문구에서 제마음에 들어갔다 나온 것처럼 적혀 있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과정을 잘 넘기게 되면 습관이 되어서 수월하게 3차원 학습을 할 수 있게 된다는 말에

용기를 얻어서 시도해 보겠습니다.

지금은 근무중이라서 바로는 못해 보지만

손바닥에 영어 표현이나 문장을 적어 놓고 익히는 것은 바로 시도해 봅니다.

VENDOR 로 부터 온 메일 문구하나 손바닥에 적습니다.

I have sent a request to get this information and will e-mail you the quote when completed.

- ble*******

무척이나 바쁘실텐데도, 회원들의 영어 향상을 위해 좋은 글 많이 올려주심에 정말 감사 드립니다.

좋은 남편, 좋은 아빠, 착한 아들..... 이 모든 역할에도 항상 충실한 Daniel 님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joen****

매번 이렇게 좋은 정보를 메일로 수고스럽게 알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하는 일이 물류업이다 보니 긴급 대응건이 많아 답장을 한 번도 못드렸네요.
10월말이면 성수기도 끝나니 그때에는 좀 더 적극적으로 공부를 해 볼 생각입니다.

한국은 이제 가을이 시작 되었겠군요.
감기 조심하시고 모친과 아내분의 빠른 쾌유를 빌며 하시는 일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h7****

안녕하세요. ^^

짧게나마 감사의 말씀 전하고자 답장을 적습니다.

저 또한, 한명의 영어학습자로서 어떻게 하면 꾸준히 영어를 공부할 수 있을까 매일 고민하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중에 KoreanEnglish.org를 알게되었네요.^^

지금도 소중한 시간은 흘러가고 있음을 오늘 보내주신 메일을 보며 다시 깨닫습니다. 참 고맙습니다!

아직 12시간이나 남은 오늘 하루에 어떤일이 생길지는 모르지만, 소중히 여기며 최선을 다해야겠습니다. 물론 영어공부도요^^

즐거운 점심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 and enjoy your rest of week!

- nrs****

감사합니다 관심으로 배려해주시니 정말로 감사해요 저는 정말 영어를 잘하고 싶은데 말도 영작도 안되요 난민을온  친구들은 발음은 좀엉성해도 선생님과 말도잘하고 문장 만드는것도 잘하는데 저는 문장 구성에 주어동사는 기본형만알고 과거로 사용하는것도 그에따라 행동에도 과거형이 쓰여지는것 연결시 무엇을써야하는지도 모르겠어요

- miss******

언제나 수천만짜리이상 좋은글 멋진글 최곱니다. 얼마전에 통역시험 합격했습니다! 지금 태안 바다가로 여행차왔습니다. 이번엔 짧은여행이라 오피스에 들릴수 없지만 기회가 오면 상봉 할수도 있습니다. 늘 유익하고 신선글 감사!!!최고 나날되세요

- dr*****

안녕하세요. KoreanEnglish 회원입니다.

저는 작년부터 영어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이후 해 본적없던 영어를 이직을 위해 40 중반에 절실함을 갖고 열심히 하고 있지만 매순간 좌절을 겪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보내주신 메시지가 그런 좌절을 겪을때 마다 많은 힘이 되고 있습니다.
감기로 고생하셨다고 하니 위로 메일 답변이라도 보내드리는것이 예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늘 받기만 해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빨리 쾌차하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hap*******

항상 종은 글귀와 조언으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저에게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매번 시험 때문에 1~2달 독하게 하다가 말다가를 반복한지 고등학교 졸업하고 13년째이네요.
시험을 치를때마다 '이따위 언어가 왜 나를 힘들게 하지?'라는 생각으로 살아왔는데,
Daniel님을 접하고부터 그 인식을 달리하고 있습니다.

"영어 학습에 대한 이야기는 인생에 펼쳐지는 한 시험 과목 이야기가 아니라, 인생의 가치를 다루는 이야기가 됩니다."

너무 가슴에 와닿는 멋진 말씀이십니다.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Daniel님께서 했던 다짐처럼 저도 앞으로 5년 독하게 해보겠습니다.
과연 2021년 2월 1일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중간 중간 또 메일은 드릴지 아닐지 모르지만,
그래도 2021년 2월 1일에는 결과를 꼭 알려드리고 싶네요.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새해 복 많으받이시고, Daniel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 rup*****

선생님....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Tae Yun님의 좋은 소식이 참 좋은 동기부여가 되네요..
또한.. 선생님의 명언들 또한...
오늘 보내주신 딕테이션에 관한 내용도 참 유용했습니다.....

사실 한번도 경험은 해보지 않고... 주변사람들한테..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오늘 이렇게 확실하게 이야기 해주셔서.... 도움이 마니 됩니다..

더워지는 날씨는 자꾸 게으름이 생기기도 하지만...
한번씩 선생님 멜 보면서.... 마음을 다시 다지게 되어......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오늘보다는 내일이... 내일보다는 모레가 좀더 나아질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선생님..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세요...^^

- hilt******

안녕하세요?

메일 보내 주시는 날은 꼭 영어공부를 하게 되네요.
일에 지쳐서 영어공부를 잊고 지나치는 저에게 항상 동기부여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cho******

그동안 받은 모든 회신을 올릴 수는 없지만, 소중한 시간을 들여 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회원가입 후 대니얼의 동기부여 이메일 받기 »